易菇网
현재 위치: » 韩文 » News » 正文

우리고장 특산물 표고버섯 따기 체험


【발표 날짜】:2019-10-09  【출처】:구미일보
【핵심 팁】:덕촌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임선희) 원아들은 10월 1일 화요일, 구미시 무을면에 위치한 친환경 표고버섯 농장에서 버섯 따기
덕촌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임선희) 원아들은 10월 1일 화요일, 구미시 무을면에 위치한 친환경 표고버섯 농장에서 버섯 따기 체험을 하였다.

유아들은 농장 아주머니로부터 표고버섯이 자라는 과정과 표고버섯의 효능에 대해 배운 후, 참나무에서 자라는 표고버섯을 직접 따 보는 체험을 하였다. ‘선생님! 여기 엄청 큰 버섯이 있어요.’ ‘표고버섯이 사자 털처럼 부드러워요.’ ‘균에서 버섯이 나온다니 너무 신기해요.’ ‘선생님! 여기 4개가 합쳐진 버섯이 있어요.’ 라며 여기저기 탄성을 자아내며 신나게 버섯 따기 체험을 하였다.
버섯 따기 체험 후 유아들은 유치원으로 돌아와 참기름에 구은 표고버섯을 맛보는 경험도 하였다. 표고버섯을 먹으며 유아들은 ‘건강한 맛이 나요.’ ‘고기 맛 같아요.’ ‘몸이 안 아프고 튼튼해지는 것 같아요.’ 라고 소감을 말 하였다. 또한 직접 딴 표고버섯은 집으로 가져가서 ‘샐러드 만들어서 할머니랑 먹을 거예요.’ ‘버섯무침꼬치를 만들어서 가족들이랑 먹고 싶어요.’ ‘버섯기둥을 끓여서 차를 만들어서 먹을 거예요.’ 라며 즐거워하였다.
 
 
[ 韩文검색 ]  [ 컬렉션 ]  [ 알려줄 친구 ]  [ 인쇄 본문 ]  [ 규정을 어기고 신고 ]  [ 창 닫기 ]

 

 
그림 정보 -
추천 정보
탭 순서
 

最新专题

 
易菇网